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

(수상한 국제우편물을 받으셨다면 개봉하지 마시고 꼭 신고하세요.)

 

 

천안국제우편물 가스검출 소동으로 경찰은 가스 폭발물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충남 천안의 한 가정집에 알 수 없는 가스가 담긴 수상한 국제우편물이 배달돼 경찰이 수거와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 확인 결과 가스가 발견했으나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대만에서 온 노란색 소포 소동이 일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국제 우편물을 발견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
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

천안서북소방서에 따르면 어제(22일) 낮 12시 41분쯤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의 한 가정집에 정체불명의 국제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 A4 크기의 비닐봉지에 우편물에 포장된 우편물은 대만에 있는 🇹🇼에서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다음에 파견된 군용 폭탄 처리반은 천안보건소 X선 측정 결과 국제 우편 소포에서 알 수 없는 가스 검출이 확인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면밀히 조사한 경찰은 소포에서 가스는 검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독극물 의심 소포 전국 비상

 

https://imnews.imbc.com/replay/2023/nwdesk/article/6506279_36199.html

 

'독극물 의심 소포'에 전국이 비상‥"수상한 우편물 열지 마세요"

모르는 우편물 각별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어제 울산에서 대만에서 부친 수상한 소포를 뜯어본 사람들이 어지럼증으로 병원으로 이송된 사건이 있었는데요. 오늘 서울과 경기,...

imnews.imbc.com

경찰은 출동한 군 폭발물처리반과 천안시보건소의 X선 측정 결과 알 수 없는 가스가 검출된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현장에서 우편물을 수거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우정사업본부는 해외로 발송된 우편물이 플라스틱으로 이중 포장돼 있거나 주문을 받은 적이 없는 경우 경찰 등 수사기관에 개봉하지 말라고 당부했습니다.

충남에서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천안, 서천, 당진, 금산, 아산에서 55개의 의심스러운 메일 관련 보고서 들어왔다고 합니다.

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
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
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
천안 국제우편 경찰조사

반응형